Skip to content
K리그 이적 소식
- 수원FC, 황재윤 골키퍼 영입: 수원FC가 유망주 골키퍼 황재윤 선수를 공식 영입했습니다. 황재윤 선수는 수원FC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.
- 부천FC, 최원철 선수 영입: 부천FC1995는 헌신적인 미드필더 최원철 선수와 2027년까지 계약을 체결하며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.
- 천안시티FC, 구종욱 선수 영입: 천안시티FC는 K3리그 베스트 11에 선정되었던 구종욱 선수를 영입하며 첫 프로 무대 입성을 도왔답니다.
- 천안시티FC, 허자웅·박주원 선수 영입: 천안은 허자웅 선수와 박주원 선수를 영입해서 수비진을 강화하고, 선수들 간의 선의의 경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.
- 기성용 선수, 포항 이적 소회: FC서울을 떠나 포항으로 이적한 기성용 선수는 스완지-선덜랜드 시절이 많이 생각난다고 한다.
해외 축구 소식
- 손흥민 선수,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불참: 손흥민 선수가 팀 훈련에 불참하면서 유로파리그 4강 2차전에도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.
- 양민혁 선수, QPR 임대 후 공격포인트 부재: 지난해 강원FC에서 활약했던 양민혁 선수가 토트넘에서 QPR로 임대 이적 후 7경기에 출전했지만, 최근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. QPR은 미들즈브러에 0-1로 패하며 리그 14위에 머물렀다.
- 엄지성 선수, 잉글랜드 데뷔골 기록: 스완지시티에서 뛰는 엄지성 선수가 잉글랜드 무대 입성 30경기 만에 드디어 데뷔골을 터뜨렸다. 미들즈브러전 결승골로 스완지시티는 1-0으로 승리하며 3경기 연속 무패를 이어갔고 리그 15위에 랭크.
- 김민재 선수 이적설: 바이에른 뮌헨의 김민재 선수에 대한 이적설이 계속 나오고 있다. 뮌헨 단장이 클럽월드컵 이후 매각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.
기타 소식
- 대한축구협회 조직 개편: 대한축구협회는 법규 준수를 위한 컴플라이언스실과 2026 월드컵을 준비하는 월드컵지원단을 신설하는 등 조직 개편을 단행.
작성자 소개